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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VE ACTIVITY/ UI

2020/2023 Practice work

2020년 초

2020년 초에 하다가 취업을 해버려서 중단되버린 ui

다시봐도 아이콘 드로잉 맛깔나게 했네.. 정성을 엄청 들였던것 같다. 이거 다 패스다.

일곱개의 대죄 게임 스타일을 너무 좋아해서 그런 스타일로 만들어보려고 시도했던 작업물

 

근데 그 팀은 떨어짐

 

2023

2023년 간단한 화면들 습작

이건 셈 디자인 클래스 들으면서 제작한 화면 ㅇ3ㅇ)

다양한 컨셉 해볼 수 있어서 재밌었다

컵헤드 리소스를 사용했고 카툰느낌의 설정창

 

MMORPG 팝업

 

Casual 팝업

사실 헤더, 컨텐츠 영역, 풋터를 잘 몰라서 선생님이 기초를 알려주셨다,,(머쓱)

무지성 감각으로 디자인해왔다는걸 알았다.. 디자인 기초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지

그나저나 컨텐츠 영역 배경 너무 투명하다

 

FPS 스타일 팝업

SF 스타일 팝업

SF랑 FPS랑 느낌이 구분이 안되서 극단적으로 디자인 했었다.

색감이 딸려서(명도차가 크지 않아 뿌연느낌) 연습을 많이 해야한다랑

데코 요소가 너무 커서 정보 영역을 헤치면 안된다는 것을 배웠다. (이건 수정본)

 

 

이거 하고 어쩌다보니 운 좋게 바로 포폴과정으로 들어가서 포폴 만들었다

원신 스타일 해보고 싶었는데 언제 만들어보지

지금은 정통 MMORPG 만들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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